"형만한 아우"..'글래디에이터2',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11.18 18: 33

스펙터클한 액션과 흡인력 높은 서사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폴 메스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과 스펙터클한 액션, 탄탄한 서사로 관객들을 로마제국으로 초대하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 수 44만 2,806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개봉일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글래디에이터 Ⅱ'는 5일 연속 정상을 유지하며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하고 있다. 

특히 믿고 보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열연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짜릿한 검투 액션으로 압도적인 관람 경험을 선사하는 '글래디에이터 Ⅱ'는 IMAX, 돌비 시네마, 4D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상영되고 있는 만큼, 관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예고, 흥행 열풍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린을 꽉 채우는 거대한 스케일로 뜨거운 입소문이 잇따르는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는 “블록버스터는 이런 거 보고 하는 말이지. 액션이 압도적이라 거를 타선이 없고 다시 로마로 돌아온 기분일 정도로 웅장하고 대단했다. 꼭 영화관에서 봐야 되는 영화”, “올해 본 영화 중 최고입니다. 재현된 고대 로마 멋지네요. 멋진 영화예요. 리들리 스콧 감독님 감사해요”, “모처럼 영화다운 영화를 봤네요.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보세요”, “스크린을 꽉! 꽉! 채우는 웅장한 스케일! 그것만으로도 이 영화 볼 가치가 차고 넘친다. 거장의 연출력으로 빈틈없는 서사를 풀어간다. 긴 시간 창의적인 영상미로 즐거운 감상이었다”, “단연 최고. 내 인생 첫 번째 영화로 꼽는다. 검투씬과 웅장한 스케일에 몰입감이 뛰어남!”, “실망시키지 않았다. 1편만큼 웅장하고 화려한 영웅의 대서사시”, “폴 메스칼은 새로운 매력의 검투사” 등 열띤 추천 세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주말 극장가를 점령하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글래디에이터 Ⅱ>는 폭발적인 관객 반응에 힘입어 거센 흥행 가도를 이어갈 전망이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서사와 한층 강력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돌아온 '글래디에이터 Ⅱ'는 지난 13일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