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오늘(2일) 새해 첫방부터 결방...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동참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1.02 11: 43

'구해줘! 홈즈'가 새해 첫 방송부터 결방한다.
2일 편성표에 따르면 MBC 예능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는 이날 예정된 방송을 쉬고 결방한다.
대신 MBC는 이날 밤 10시부터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의 프리미어 영상을 방송한다. 이어 기존 방송 중인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의 9회와 10회 재방송이 편성된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오전 9시 3분,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여객기 7C2216편이 착륙을 시도하는 도중 랜딩기어가 펼쳐지지 않아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탑승자 181명 가운데 179명이 사망했고, 생존자는 단 2명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정부는 오는 1월 4일 24시까지 국가애도기간을 지정했다.
이에 맞춰 '구해줘! 홈즈' 또한 결방하며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 분위기에 동참하는 모양새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그린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