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 씨야 출신 가수 송민경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감동을 안긴다.
송민경은 오는 6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의 OST ‘고마운 사람에게’를 발매한다.
‘고마운 사람에게’는 최근 ‘나는 반딧불’로 뜨거운 인기를 이끌고 있는 황가람이 2020년 가창한 ‘꽃길만 걸어요’ OST를 송민경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나를 지켜주고 사랑해 준 한 사람에 대한 고마움이 담겨있는 애틋한 발라드곡으로, 송민경의 진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풍부한 스트링이 감싸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유명 드라마 OST, 성인가요, 클래식 등 장르불문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최철훈이 편곡을 맡았다.
송민경은 그룹 더 씨야로 데뷔해 발라드, 트로트 등을 넘나들며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수지맞은 우리’ 등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만큼 이번 넘버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송민경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고마운 사람에게’는 오는 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나인원 나인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