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받쓰하는 도경수 본다..원진아·신예은과 오늘(10일) '놀토' 첫 출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1.10 09: 00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원진아, 신예은과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10일 OSEN 취재 결과, 도경수는 이날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tvN 주말 예능 '놀라운 토요일'의 녹화에 임한다. 새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원진아, 신예은과 함께 참석해 받아쓰기에 첫 도전할 예정이다. 
앞서 그룹 엑소의 노래 가사는 여러 번 문제로 출제됐지만, 도경수가 '놀토'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받쓰 실력을 비롯해 SM 선배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키 등과 재회한 모습도 기대된다. 여기에 영화 속에서 애틋한 삼각관계를 이루는 도경수, 원진아, 신예은의 실제 케미도 궁금해지고 있다.

현재 도경수는 '놀토' 외에도 9일 첫 공개된 '콩콩팥팥'의 스핀오프 tvN '콩콩밥밥'에서 메인 요리사 겸 영양사로 활약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를 촬영 중이고, 연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 제공 쏠레어파트너스(유), 공동제공 ㈜하이그라운드,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은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은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했으며,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도경수 분)과 정아(원진아 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