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아이브 레이에 "子 수찬과 3살 차이 나네" 깜놀('식스센스')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5.04.10 21: 04

‘식스센스 : 시티투어’ 배우 차태현이 아이브 레이의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다.
10일 방영한 tvN ‘식스센스 : 시티투어’에서는 아름다운 모습의 전주를 투어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은 여느 때와 다르게 가짜가 두 군데, 단 한 군데의 진짜를 찾는 것이었다.
봄기운이 자욱하게 펼쳐진 전주 들판 한가운데서 레이와 차태현은 멤버들을 기다렸다. 차태현은 “몇 살이에요?”라며 조심히 물었다. 레이는 “04년생이요”라고 말했다. 갓 스무 살 초반을 넘은 레이의 나이를 들은 차태현은 “우리집 애가 07년생인데”라고 말했다. 아들 수찬의 나이가 어느덧 그렇게 됐던 것이다.

차태현, 아이브 레이에 "子 수찬과 3살 차이 나네" 깜놀('식스센스')

레이는 “우리 막내 이서라고, 걔도 07년생이에요”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들은 유재석 속 뒤집개로 유명했다. 송은이는 “너랑은 앙숙 아니냐”라며 레이를 아는 체 했다. 유재석은 “티키타카가 있다”라며 부정했으나 고경표는 “한쪽에서 일방적으로 끊어내는 티키타카"라고 말해 얄미운 모습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식스센스 : 시티투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