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펀트, 4일 단독콘서트..김필-매드클라운 등 게스트 ‘초호화’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02 10: 53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을 개최한다.
 
오는 4일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의 선공개 곡으로 발표됐던 ‘크레이터(Crater)’와 ‘등대’를 비롯해 새 앨범의 수록곡들을 들을 수 있다. 풍성한 사운드가 가미된 밴드 구성, 그리고 이루펀트만의 감성과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이루펀트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지냈던 동료 아티스트 김필, 주영, 라임어택, 매드클라운, 저스디스, 한해 등이 이루펀트에 힘을 보태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보일 예정으로 힙합 마니아를 비롯한 많은 가요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3년만에 발표되는 정규앨범 ‘맨 온 더 문’ 발매 전 많은 분들이 앨범을 느껴보시고 들어보실 수 있는 좋은 공연이라고 생각하며, 이루펀트의 단독 콘서트에 흔쾌히 게스트로 참여해 주신 많은 아티스트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는 4일 열리는 이루펀트 단독 콘서트 ‘플라이 미 투 더 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루펀트 단독 콘서트는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