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유닛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미니 9집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늘(25일) 0시를 기준으로 에이티즈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의 유닛 티저 영상 네 편에 대한 공개를 모두 완료했다.
총 네 편 중 세 번째로 공개된 ‘디스 월드(This World)’는 비장한 표정으로 청양고추를 전달받는 성화와 여상의 모습이 담겨 파격적인 전개가 눈길을 끄는 동시에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홍중과 민기가 등장하는 ‘듄(Dune)’ 영상에서는 염소 옆에서 청양고추를 씹는 홍중과 본인의 얼굴이 그려진 수배 전단지를 보는 민기가 웨스턴 무비 감성을 풍겼다. 더불어, 영상 말미 민기가 장총을 장전하며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에 앞서 공개했던 산과 우영의 ‘아웃로우(Outlaw)’ 티저 영상은 유튜브 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등극했는가 하면, 캐나다, 영국, 프랑스, 브라질, 독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올라 전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이후 성화와 여상, 홍중과 민기의 티저 영상까지 모두 공개가 완료되자 팬들은 “공개되는 것마다 모두 내 취향이다”, “컴백까지 기다리기 힘들다”, “뮤직비디오 기대 중”, “이번 앨범도 명반 예약”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가 수록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6월 16일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